프롤로테라피

프롤로치료란?

혈관 및 혈류가 없어 손상 시 회복시기를 놓치면 스스로 재생되지 않는 인대나 건조직에 증식 유발 물질을 주사하여 세포의 증식을 유도하여 약해진 조직을 강하게 하는 비수술 관절 · 척추 치료법을 말합니다.

우리 몸에는 상처가 생기면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히 아물고 치유되는 자가치유기전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치유능력이 약해지면 스스로 상처를 회복하지 못하고 만성통증을 호소하게 되는데 이것은 관절과 척추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때 치유능력을 자극하는 약물을 투여하여 망가진 관절 · 척추의 세포와 조직을 증식시켜 손상부위를 회복시키는 치료법이 바로 프롤로치료입니다.

미국에서는 60년 전부터 시행해 오던 오래된 치료법이고  최근에는 ‘영상투시기’를 통한 정확한 시술과 증식 약제의 사용으로 치료 성공률이 높이진 치료법입니다. 수술처럼 잘못되면 돌이킬 수 없는 치료가 아니며 수술 전이나 수술 후에 재발된 관절염 척추질환 및 상하지 건인대 만성질환에 효과가 좋으며 안전성이 높은 근본적인 치료법입니다. 프롤로테라피는 우선 초음파 유도하에 약해지고 퇴화되어 만성 통증의 원인이 되는 조직을 상세히 확인하고 이후 세포의 활성화와 증식을 유도하는 15~20%의 고농도 포도당이나 PDRN 등을  통증의 원인이 되는 부위에 정확하게 투여하여 힘줄, 인대, 건골접합부, 연골, 관절낭을 강화시켜줍니다.

프롤로인대강화주사

근본적으로 통증을 회복 시켜주는 치료법
정확한 진단과 환자의 상태에 맞게 정확한 부위를 주사하는 차별화된 HACKETT방식 및 ONGLEY방식의 치료 방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